미니펫에서 반려가족을 분양한 고객님을 소개합니다.
미분고소
MINIPET REVIEW
| 
           [2020.06] 수원강아지분양 미니펫 수원점 미분고소 :) 운영자 2020.06.16  | 
      |
| 
           
            작성일 : 2020.06.16
 
        
           안녕하세요~ 수원강아지분양 미니펫 수원점입니다! 
 오늘은 어떤 글로 찾아왔느냐~ 바로 미니펫에서 분양을 받으신 고객님들을 소개하는 미분고소 시간으로 돌아왔답니다! 
 자 과연 견/묘주분들의 새로운 가족들을 만나러 가보실까요~? 수원강아지분양 미니펫에서 포메라니안 아가를 분양받으셨어요! 
 따님이 어머님과 함께 방문을 하셨답니다~ 따님은 이미 포메라니안 아가를 키우고 계신다고 해요! 
 어머님이 포메라니안이 너무 예쁘다며 분양을 알아보러 오셨는데! 딱 요 화이트 포메라니안 아가에게 첫눈에 반해 데리고 가셨답니다~ 
 아가와 행복한 시간만 가득하길 언제나 응원합니다! 수원강아지분양 미니펫에서 러시안블루 아가를 분양받으셨어요! 
 가족이 다함께 방문을 하셨는데 아드님이 고양이를 너무 키우고 싶다고 예전부터 그렇게 노래를 부르셨대요! 
 부모님께서 큰맘을 먹고! 방문을 해주셨는데 요 똘망똘망한 러시안블루 아가에게 확 꽂히셨다죠~? 
 아가와 함께 좋은 날만 영원토록 가득하길 응원합니다!  수원강아지분양 미니펫에서 비숑프리제 아가를 분양받으셨어요! 
 미니펫과 소통을 꾸준히 해오시면서 곧 방문하신다는 연락과 함께 부모님과 같이 방문을 하셨어요! 
 요 비숑프리제 아가의 매력에 푹~ 빠져버리셨답니다! 아가를 너무 좋아하는 그 눈빛이 너무나도 흐뭇했답니다 ㅎㅎ 
 아가와 같이 행복한 견생라이프를 응원합니다!  수원강아지분양 미니펫에서 웰시코기아가를 분양받으셨어요! 
 짧은 다리의 역습이라고 하죠 ㅎㅎ? 그 유명한 식빵 궁디의 주인공이라죠~ 웰시코기 아가를 보시며 눈에 하트가 뿅뿅 나오는 것 같았어요! 
 정말 아가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고객님의 눈빛이 사진에서도 아주 잘 보이고 마음이 전해지는 기분이네요~ 
 아가와 함께 행복한 나날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!  수원강아지분양 미니펫에서 푸들 아가를 분양받으셨어요~ 
 아래에 먹을 거라도 있는지 하염없이 밑을 쳐다보는 아가~ 
 예쁜 얼굴 한 번만 보여주지! 불러도 대답이 없던 시크한 아가라죠...ㅎㅎ? 
 편하게 안겨있는 모습이 너무나도 인상적인 한 컷이네요! 한 폭의 그림 같은 사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흐뭇한 사진이랍니다~ 
 앞으로의 행복길을 수원강아지분양 미니펫이 응원합니다! 
 오늘의 미분고소 시간은 여기까지! 항상 미분고소로 찾아오는 날이면 마음 한 켠이 절로 흐뭇해지고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~ 
 한 가족을 맞이한다는 건 아름다운 순간 같습니다! 
 분양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거나 궁금한 점들이 있으시다면~ 언제나 수원강아지분양 미니펫으로 문의주세요 :) 
 감사합니다! 
 1522-1316   |